㈜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안카메라, 안캠코더, 안녹음기 시리즈로 잘 알려진 안툴즈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버전은 로그인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로그인 버전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안툴즈는 화면캡쳐와 영상녹화, 소리녹음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국가 및 대상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배포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로그인을 하지 않고 바로 사용이 가능한 버전까지 출시돼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100% 무료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로서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가 많은 프로그램이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또 로그인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그 중 안카메라는 2012년에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선정하는 심파일 어워드 (2012 Simfile Award) PC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박기범 대표는 "로그인 관련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개선해 더 간편해진 비로그인 버전을 드디어 출시하게 됐다” “언제나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연구해 나가며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안툴즈와 함께 이비즈네트웍스에서 제공하는 가상 드라이브의 최강자 데몬툴즈도 함께 비로그인 버전을 출시한 상태다. 다운로드 및 문의사항은 안툴즈 홈페이지(www.ancamera.co.kr), 데몬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보도매체] 한국아이닷컴 (http://economy.hankooki.com/lpage/entv/201508/e2015080409282194210.ht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