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색이 이상하게 나오지는 않는지요? | ||
사용OS | |||
작성자 | lietz4*** | 조회수 | 20647 |
등록일 | 2012-03-07 20:26:51 |
캠스튜디오로 녹화해 보니, 우리가 모니터에서 보는 색으로 녹화되지 않고, 다른 색으로 녹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안캠코더를 설치해서 사용해 보는 중인데요, 1024 x 768 정도에 초당 3회 정도로 녹화한다고 하면, 모니터에 보이는 색 그대로 녹화될까요? |
| 2012-03-08 09:18:39 | ||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고객센터 입니다 녹화시 화면이 다르게 나오는 증상은 하드웨어 가속으로 인하여 윈도우자체에서 보내주지 않고 장치드라이버에서 다이렉트로 보여주는 것으로써, 하드웨어 가속을 해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제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하드웨어 가속 을 "없음"으로 놓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2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1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77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2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0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670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91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797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1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25 | ||
2068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는 잘 나오고 화면이... | happy04*** | 2017-05-19 | 31958 |
2067 | [캡쳐] | [안녹음기] 안캠코더 녹화중 컴퓨터 종료 | rlaqhr*** | 2017-05-18 | 23625 |
2066 | [사용법] | [안카메라] 오디오장치가 연결이 안되었다는데-- | 0305*** | 2017-05-16 | 21740 |
2065 | [사용법] | [안카메라] 예약녹화 실패 | varg*** | 2017-05-06 | 18498 |
2064 | [사용법] | [안카메라] 탈퇴 | leemw1*** | 2017-05-03 | 17551 |
2063 | [오류] | [안카메라] 온오프팝 제거바법 | shookjh*** | 2017-04-20 | 18186 |
2062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상단 같이 찍혀나옵니다 | choij*** | 2017-04-19 | 23129 |
2061 | [설치] | [안캠코더] 안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 grace*** | 2017-04-11 | 35585 |
2060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캡쳐 사용중 계속돼는 응답없음 ㅜ | dunhil*** | 2017-04-07 | 29955 |
2059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실행오류 | anne*** | 2017-04-03 | 19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