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색이 이상하게 나오지는 않는지요? | ||
사용OS | |||
작성자 | lietz4*** | 조회수 | 20968 |
등록일 | 2012-03-07 20:26:51 |
캠스튜디오로 녹화해 보니, 우리가 모니터에서 보는 색으로 녹화되지 않고, 다른 색으로 녹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안캠코더를 설치해서 사용해 보는 중인데요, 1024 x 768 정도에 초당 3회 정도로 녹화한다고 하면, 모니터에 보이는 색 그대로 녹화될까요? |
| 2012-03-08 09:18:39 | ||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고객센터 입니다 녹화시 화면이 다르게 나오는 증상은 하드웨어 가속으로 인하여 윈도우자체에서 보내주지 않고 장치드라이버에서 다이렉트로 보여주는 것으로써, 하드웨어 가속을 해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제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하드웨어 가속 을 "없음"으로 놓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2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5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3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0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8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3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9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2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67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42 | ||
1978 | [기타] | [안카메라] 메일 수신거부 | leisurel*** | 2016-06-08 | 24795 |
1977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 duw*** | 2016-06-08 | 31196 |
1976 | [기타] | [안카메라] 라이선스에 대해 명확한 답변 요청 드립니다. | ojh***99 | 2016-05-30 | 25131 |
1975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하는데요. 소리녹화가 안... | rebeka2*** | 2016-05-28 | 40461 |
1974 | [캡쳐] | [안카메라] 켑쳐가 일부만 되요 | sun99su*** | 2016-05-26 | 20854 |
1973 | [캡쳐] | [안카메라] 캡쳐 영역이 다르게 저장 됩니다 | yyjj1*** | 2016-05-25 | 21526 |
1972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 ymwa*** | 2016-05-23 | 26341 |
1971 | [오류] | [안카메라] 녹화종료가 제대로 되지않았는데 복구가 가... | pjh1j**** | 2016-05-21 | 21288 |
1970 | [캡쳐] | [안카메라] 캡쳐하면 아무것도 안보여요.. | clod**** | 2016-05-10 | 22653 |
196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파일 재생이 안돼요 | hyunjung*** | 2016-05-05 | 3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