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동영상 실행이 안되요 | ||
사용OS | |||
작성자 | tkrhkska*** | 조회수 | 27573 |
등록일 | 2012-01-29 21:58:56 |
원도우은 원도우 7을 사용함 생방을 녹화을 한후에 녹화가 잘 됐는지 확인하려고 동영상(avi)을 실행을 하면 화면이 검게되고 반응이 없어여 생방 녹화을 하면 기본 3시30분~ 4시간 10분정도 녹화을 해여.. 짦게 녹화을 하면 녹화가 되는것 같은데 긴 시간녹화을 하면 검게나오는 현상이 되네요.. 혹시 다른분들도 이런 현상이 되서 이제는 잘 되는분~~~ |
| 2012-01-30 09:33:34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녹화시 화면이 검게 나오는 증상은 하드웨어 가속으로 인하여 윈도우자체에서 보내주지 않고 장치드라이버에서 다이렉트로 보여주는 것으로써, 하드웨어 가속을 해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제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하드웨어 가속 을 "없음"으로 놓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캠코더 같은 경우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되는 만큼 저장이 가능하나 일부 버그로 인하여 앞에 부분에서 깨짐 현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1시간 정도 녹화시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으나, 그 이상일 경우 앞부분에 충돌이 일어나거나 영상이 깨지는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현재 이문제에 대하여 개선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0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2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1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9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6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21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8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1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5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