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827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2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1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5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8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04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7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1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2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86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01 | ||
2048 | [사용법] | [안카메라] 스크롤 캡처가 끊켜되요! | kbw1*** | 2017-02-21 | 23519 |
204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가 녹음이 안 돼요. | truem*** | 2017-02-08 | 37142 |
2046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후 재생 이 안됩니다 | naya*** | 2017-02-07 | 39011 |
2045 | [사용법] | [안녹음기] 안캠코더 소리 | gildtezor*** | 2017-02-06 | 24670 |
2044 | [사용법] | [안녹음기] 사진파일을 올립니다 | hsji*** | 2017-02-06 | 20832 |
2043 | [캡쳐] | [안카메라] 지정한 영역대로 캡쳐가 안되요 | yangji9*** | 2017-02-05 | 24421 |
2042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목소리 | gildtezor*** | 2017-02-04 | 31427 |
2041 | [오류] | [안캠코더] MFC42.dll 파일이 들어 있는 Vi... | ljwjw8*** | 2017-02-02 | 34430 |
2040 | [오류] | [안캠코더] 확장자 바뀜현상 | sbyun1*** | 2017-01-29 | 29764 |
2039 | [사용법] | [안녹음기] 환경설정 문제 | hsji*** | 2017-01-28 | 25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