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020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55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2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4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7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2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71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4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6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2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99 | ||
938 | [기타] | [안녹음기] 환경설정 창크기 | dk1*** | 2013-07-26 | 16556 |
937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저장 | intim*** | 2013-07-25 | 15011 |
936 | [회원] | [안카메라] 미래에셋 광고전화 | ruxjfv*** | 2013-07-25 | 15051 |
935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를 했는데 소리만 들리고 검은화면이 떠요 | ha2030*** | 2013-07-24 | 18984 |
934 | [기타] | [안카메라] 원격지원부탁합니다. | ese*** | 2013-07-24 | 14063 |
933 | [기타] | [안카메라] 질문하고 싶은게 있는데 프로그램 관련이 ... | ktb*** | 2013-07-22 | 13470 |
932 | [캡쳐] | [안카메라] 연속캡쳐 기능 사용 중에 esc 키가 안... | hueincan*** | 2013-07-22 | 21118 |
931 | [설치] | [안카메라] 재설치 | dmltk0*** | 2013-07-22 | 16026 |
930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에서 재생이 안됩니다. | ajula*** | 2013-07-20 | 18014 |
929 | [회원] | [안카메라] 해외에서 회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 ysb*** | 2013-07-19 | 173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