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 사용OS |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38891 |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 |
|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 |
| | 2013-02-20 14:01:34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30794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674048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552715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397414 |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299929 |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257523 |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257357 |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83149 |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54962 |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139252 | ||
| 828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을 했는데 사용이 안되네요 | girl0*** | 2013-05-29 | 29163 |
| 827 | [사용법] | [안캠코더] 베가스에서 파일이 안 열려요 | 2sa1*** | 2013-05-28 | 38056 |
| 826 | [회원] | [안카메라] 스팸성 광고 때문에 피해보고 있는 고객입니다. | chang*** | 2013-05-28 | 36623 |
| 825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나와요 | dongs*** | 2013-05-28 | 29352 |
| 824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나와서요 | gheen2*** | 2013-05-27 | 29179 |
| 823 | [사용법] | [안카메라] 본사에서 계속 통화중이라며.. 자동으로 ... | pinksar*** | 2013-05-27 | 29757 |
| 822 | [사용법] | [안캠코더] 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 chon*** | 2013-05-26 | 28398 |
| 821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 화면에 접속되지를 않습니다. | pkb0*** | 2013-05-26 | 26687 |
| 820 | [사용법] | [안카메라] 전체화면인데 어떻게 나오나요 | neyth*** | 2013-05-26 | 30938 |
| 819 | [오류] | [안카메라] 캡처를 하면 검은색이 되요 | jk2*** | 2013-05-24 | 419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