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063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7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8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0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9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4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9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7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0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4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9 | ||
668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녹화가 안되네여 | djfk8*** | 2013-03-25 | 28294 |
667 | [오류] | [안카메라] 진짜 화가나네요 | inpa*** | 2013-03-25 | 26258 |
666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사용중 궁금한것!!! | sksm*** | 2013-03-25 | 16859 |
665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 로그인관련. | nann*** | 2013-03-25 | 17890 |
664 | [사용법] | [안녹음기] 태그확인은 어디서해요? | funk*** | 2013-03-25 | 19833 |
66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 djfk8*** | 2013-03-25 | 21999 |
662 | [오류] | [안캠코더] 재생이 안되요 ㅠ | happyon*** | 2013-03-25 | 25353 |
661 | [사용법] | [안카메라] 아무데서나 사용해도 되는지요 | alsk0*** | 2013-03-25 | 15433 |
660 | [사용법] | [안카메라] 새로 업데이트한 안카메라에 녹화기능도 있나요? | ckp*** | 2013-03-25 | 15463 |
659 | [사용법] | [안카메라] 웹브라우져 열려있을때 스크롤 영역캡쳐가능... | ons1*** | 2013-03-25 | 14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