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094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2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5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3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0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8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3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9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2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67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42 | ||
468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운영자님고객센터연락처를알고싶... | skyzzxx*** | 2013-02-12 | 17263 |
467 | [사용법] | [안녹음기] ★안카메라운영자님안녹음기에대해서재차질... | skyzzxx*** | 2013-02-12 | 19978 |
466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운영자님구버전다운로드질문요★ | skyzzxx*** | 2013-02-12 | 25139 |
465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운영자님사이트오픈베타설립일에... | skyzzxx*** | 2013-02-12 | 22500 |
464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오류 | muha*** | 2013-02-11 | 23728 |
463 | [사용법] | [안카메라] 4.6 | jane991*** | 2013-02-11 | 17453 |
462 | [회원] | [안녹음기] ★저기뭐야안녹음기는왜바탕화면에안뜨나요★ | skyzzxx*** | 2013-02-09 | 18138 |
461 | [회원] | [안녹음기] ★저기뭐야안녹음기소리가안나네요★ | skyzzxx*** | 2013-02-09 | 16691 |
460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로녹화하면소리도들을수있나요★ | skyzzxx*** | 2013-02-09 | 14394 |
459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실행시마다로그인문제떼문에불편... | skyzzxx*** | 2013-02-09 | 16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