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106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4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7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5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1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9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5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0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2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71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52 | ||
428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파일을 이어 녹화하기는? | huee0*** | 2013-01-21 | 24002 |
427 | [오류] | [안캠코더] 짜증나네요 | jk9*** | 2013-01-20 | 22009 |
426 | [사용법] | [안카메라] 4.7 너무 어려워요 | ssc*** | 2013-01-18 | 17091 |
425 | [사용법] | [안캠코더] window7인데요 음질의 에코가 심합니다. | rohsi*** | 2013-01-18 | 20222 |
424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작동 | ith*** | 2013-01-17 | 17218 |
423 | [회원] | [안카메라] 주민번호와 비밀번호 | dldn*** | 2013-01-17 | 15319 |
422 | [사용법] | [안캠코더] 문제 화면 카피 첨부 합니다~한 번 더 ... | dkszoa3*** | 2013-01-16 | 17158 |
421 | [사용법] | [안캠코더] 헤드셋 마이크 녹화 | iim74*** | 2013-01-16 | 19969 |
420 | [캡쳐] | [안카메라] 시작메뉴를 눌렀을 때 나타나는 메뉴들을 캡쳐 | glal*** | 2013-01-16 | 14957 |
419 | [사용법] | [안캠코더] 몇 번은 성공 했는데요~같은 방법으로 해... | dkszoa3*** | 2013-01-15 | 18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