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170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7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13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9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51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42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90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3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6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71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98 | ||
258 | [사용법] | [안카메라] 스크롤캡쳐ㅡㅡ | m901*** | 2012-02-29 | 23341 |
257 | [캡쳐] | [안캠코더] 소리녹음 | oae*** | 2012-02-23 | 34143 |
256 | [오류] | [안캠코더] WIN7 소리 노음 안되는 오류 해결!! | mer*** | 2012-02-22 | 41204 |
255 | [사용법] | [안캠코더] 영상이랑 음성이 매치가 안되네요 | samuy*** | 2012-02-20 | 27236 |
254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녹화시 소리 녹음 안됨 | twe*** | 2012-02-17 | 29181 |
253 | [기타] | [안캠코더] 안캠코디<노래 넣느법> | clvj*** | 2012-02-17 | 24392 |
252 | [캡쳐] | [안카메라] 안카메라 영상캡처 | sono1*** | 2012-02-16 | 28134 |
251 | [오류] | [안카메라] 다시한번 화면 짤리는거 | rksvk9*** | 2012-02-16 | 27150 |
250 | [캡쳐] | [안캠코더] 60프레임으로 녹화할 수는 없나요? | jt100*** | 2012-02-16 | 28642 |
249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화면 검게 나오는 증상 하드웨어 ... | shinyong*** | 2012-02-14 | 29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