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158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7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12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8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4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37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82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3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5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706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91 | ||
228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7에서 캠코더 녹화는 되는데... | JIN*** | 2011-12-25 | 35687 |
227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연속캡쳐 속도조절 | ***1 | 2011-12-24 | 31400 |
226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간격에 대해서.. | G*** | 2011-12-24 | 34900 |
225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다하고나서 동영상 킬때 동영상은 안... | 표*** | 2011-12-23 | 57644 |
224 | [사용법] | [안캠코더] 아래 0바이트로 나온다고 질문한사람인데요 | *** | 2011-12-21 | 34464 |
223 | [사용법] | [안캠코더] 저장파일이 0 바이트로 나와서 동영상을 ... | *** | 2011-12-20 | 42480 |
222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PNG로 저장하는기능은 없나요? | ********* | 2011-12-18 | 31096 |
221 | [사용법] | [안캠코더] "재생할수없는 동영상입니다" 라고 하는데... | 지연*** | 2011-12-17 | 39531 |
220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 녹화시간이 정해져있나요. | 최정*** | 2011-12-16 | 34494 |
219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7인데 동영상 녹음시 소리가 안나는... | 이상*** | 2011-12-15 | 32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