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800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6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6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1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4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47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1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95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799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40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54 | ||
2138 | [캡쳐] | [안카메라] 화면 설정에 관하여 | izza*** | 2019-07-01 | 21485 |
2137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사칭문의 | sikidd*** | 2019-05-29 | 26316 |
2136 | [사용법] | [안카메라] 로인그인 했는데 브라우저가 안없어지고 이... | ssbcd*** | 2019-05-26 | 18710 |
2135 | [기타] | [안카메라] 안카메라 사용시 재로그인 반복 | ko0*** | 2019-05-21 | 17805 |
2134 | [사용법] | [안카메라] 캠코더 설치 및 녹화오류 | dks4*** | 2019-05-09 | 16676 |
2133 | [기타] | [안카메라] 팝업창 | demian*** | 2019-04-29 | 21132 |
2132 | [사용법] | [안카메라] 회원 탈퇴 방법 | byl6*** | 2019-04-16 | 20752 |
2131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처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 eva1*** | 2019-04-08 | 19631 |
2130 | [캡쳐] | [안카메라] 모니터를 바꾸고 난뒤 캡쳐가 제대로 안됩니다. | resp*** | 2019-04-05 | 25977 |
212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드 녹화시 XVID 설치를 해야 된... | ochc*** | 2019-04-03 | 38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