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873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3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62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32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6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0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7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14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9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91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03 | ||
1858 | [사용법] | [안캠코더] 영상 녹화 | papyro*** | 2015-06-23 | 27831 |
1857 | [오류] | [안카메라] 직접지정 | gud*** | 2015-06-21 | 20313 |
1856 | [사용법] | [안카메라] 보안로그인 서비스 해제 요청 | only*** | 2015-06-19 | 17029 |
1855 | [사용법] | [안녹음기] 녹화하면 소리가 티티티? 띠띠띠? 틱틱틱... | dadoo20*** | 2015-06-15 | 25002 |
1854 | [사용법] | [안카메라] 편집이 합법적인지? | mas6*** | 2015-06-14 | 17771 |
1853 | [사용법] | [안카메라] 로그인시 비번 변경??? | lifei*** | 2015-06-13 | 17481 |
1852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사용도중 갑자기 작동이 중지됩니다. | clz*** | 2015-06-11 | 18360 |
1851 | [사용법] | [안카메라] 녹음 소리에 대해 | coxotj*** | 2015-06-07 | 18634 |
1850 | [사용법] | [안캠코더] 화질 | js2*** | 2015-06-06 | 28031 |
184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를 했는데 화면이 검게 나와요.. | asa*** | 2015-06-06 | 257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