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04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8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69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8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03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5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2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0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3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448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58 | ||
1758 | [사용법] | [안카메라] 라이센스 문의 | joug*** | 2015-03-24 | 17454 |
1757 | [사용법] | [안카메라] 창 투명하게 하는 기능 | rlfq*** | 2015-03-24 | 16144 |
1756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 cupp*** | 2015-03-24 | 22771 |
1755 | [오류] | [안캠코더]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 | lmqv*** | 2015-03-24 | 25787 |
1754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 dikl*** | 2015-03-24 | 22876 |
1753 | [기타] | [안카메라] 무슨...... 보험가입하라는 전화가 자... | gcr*** | 2015-03-24 | 18210 |
1752 | [캡쳐] | [안캠코더] 소리가 녹음되지 않습니다 | jungb*** | 2015-03-23 | 23759 |
1751 | [사용법] | [안녹음기] 1 | nose*** | 2015-03-22 | 19635 |
1750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이 안됩니다. | gomunh*** | 2015-03-22 | 19039 |
1749 | [기타] | [안카메라] 답변왜없으시죠? | gkstnfl*** | 2015-03-22 | 19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