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201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935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20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453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9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9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240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9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50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76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547 | ||
1748 | [기타] | [안카메라] 캡쳐후 저장 파일명 변경 방법.. | ***ll*** | 2015-03-21 | 17853 |
1747 | [오류] | [안캠코더] 녹음 | hhs0*** | 2015-03-21 | 22192 |
1746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 시 녹음 소리 설정관련.. | maiu*** | 2015-03-20 | 20027 |
1745 | [오류] | [안캠코더] 녹음이 안되요 | hhs0*** | 2015-03-20 | 21544 |
1744 | [기타] | [안녹음기] 문의 드립니다. | nose*** | 2015-03-20 | 20172 |
1743 | [사용법] | [안카메라]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 문의 드... | nose*** | 2015-03-20 | 18079 |
1742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완료후 저장파일 사라짐 | jsht*** | 2015-03-19 | 25958 |
1741 | [기타] | [안카메라] 스팸메일 ;; | yunhe*** | 2015-03-17 | 31891 |
1740 | [캡쳐] | [안카메라] 캡쳐가 이상하게 되내요. | kangsj1*** | 2015-03-17 | 19719 |
1739 | [오류] | [안카메라] 예약녹화후 재생문제입니다 | happ*** | 2015-03-16 | 19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