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11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0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2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9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1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6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3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1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4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46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81 | ||
1728 | [오류] | [안카메라] 가늠자 문의 | bkqm*** | 2015-03-12 | 18736 |
1727 | [오류] | [안캠코더]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 | osdw*** | 2015-03-12 | 22011 |
1726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 djuc*** | 2015-03-12 | 23301 |
1725 | [사용법] | [안카메라] 회원가입문의 | iegu*** | 2015-03-12 | 19731 |
1724 | [오류] | [안카메라] 다른부분이 찍히네요 | yyhx*** | 2015-03-12 | 26148 |
1723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 trrx*** | 2015-03-12 | 23697 |
1722 | [오류] | [안카메라] 직접지정 캡처한 파일이 다른모니터로 캡처... | drgd*** | 2015-03-12 | 22947 |
1721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 gejx*** | 2015-03-12 | 21726 |
1720 | [사용법] | [안카메라] 라이센스 문의 | pmfx*** | 2015-03-12 | 18419 |
1719 | [사용법] | [안카메라] 창 투명하게 하는 기능 | taoj*** | 2015-03-12 | 21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