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2213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95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24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471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9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51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25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51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52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78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554 | ||
1648 | [오류] | [안카메라] 켑처를 하면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오내요 ... | augut*** | 2015-01-22 | 17786 |
1647 | [사용법] | [안카메라] Win8.1 에서 안켐코더 설치 후 소리... | hsi*** | 2015-01-21 | 19197 |
1646 | [기타] | [안캠코더] 동영상 볼때 화면이 조금씩 끊어져요 | ksb1*** | 2015-01-21 | 23002 |
1645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로 촬영하고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 | rbx*** | 2015-01-21 | 30549 |
1644 | [기타] | [안카메라] 상담전화 | ron*** | 2015-01-21 | 17512 |
1643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하는도중 잠시 일시정지후, 이어서 녹... | wnesta*** | 2015-01-20 | 19848 |
1642 | [기타] | [안카메라] 밑에 글쓴분들 처럼 답을 안주시네요... | gusal*** | 2015-01-20 | 28119 |
164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유료인것인가요? | wnesta*** | 2015-01-20 | 35107 |
1640 | [사용법] | [안카메라] 자동스크롤캡춰가 안되요 | loveyu*** | 2015-01-14 | 13297 |
1639 | [기타] | [안카메라] 메일수신해제했는데 왜 자꾸 옵니까 | beforyo*** | 2015-01-13 | 140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