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36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3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6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2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2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00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69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4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7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1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08 | ||
1608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끈킴형상 | kgs99*** | 2014-12-04 | 24931 |
1607 | [회원] | [안카메라] 회원 탈퇴 부탁드립니다 | sh19*** | 2014-12-03 | 18046 |
1606 | [사용법] | [안캠코더] 통화가 어렵네요ㅠㅠ | leena0*** | 2014-12-03 | 25688 |
1605 | [오류] | [안녹음기] 안녹음기 실행이 안됩니다. | blac*** | 2014-12-03 | 18296 |
1604 | [오류] | [안카메라] 안캠코더 속도가 빨라짐 | wor*** | 2014-11-29 | 22210 |
1603 | [회원] | [안카메라] 전체화면 녹화시 오류나요 | kid2*** | 2014-11-26 | 15672 |
1602 | [사용법] | [안카메라] 응용프로그램 오류라고 떠요... | nana*** | 2014-11-25 | 14074 |
1601 | [사용법] | [안카메라] XVID를 설치하라네요 | qkek*** | 2014-11-25 | 15416 |
1600 | [오류] | [안캠코더] 영상흰색 | g030*** | 2014-11-24 | 21627 |
1599 | [기타] | [안캠코더] 녹화 중 급종료됬을경우 | nicero*** | 2014-11-24 | 23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