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807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9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8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3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6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7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4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97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0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56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74 | ||
2108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시 문제... | keroin2*** | 2018-05-29 | 32181 |
2107 | [캡쳐] | [안카메라] 노트북에서 안카메라가 영역캡쳐하면 확대되... | keem*** | 2018-05-15 | 22737 |
2106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가 너무 힘들어 | qwer*** | 2018-03-07 | 16354 |
2105 | [사용법] | [안카메라] 스크롤 영역에서 영역 설정이 끝까지 되... | sky08*** | 2018-02-19 | 15699 |
2104 | [사용법] | [안녹음기] 안캠코어 안카메라 사용중 실행이 안돼요 | dark*** | 2018-02-05 | 16477 |
2103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처 방어 | khj2*** | 2018-01-31 | 18222 |
2102 | [기타] | [안카메라] 업데이트 후 광고 | hojung*** | 2018-01-19 | 22217 |
2101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후 영상확인시 소리가 안들립니다 | recive*** | 2017-12-09 | 33428 |
2100 | [사용법] | [안녹음기] 안녹음기 설치 시 Windows Defe... | devileug*** | 2017-11-24 | 29087 |
2099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캡쳐시 하얗게 됩니다 | daeun*** | 2017-11-15 | 19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