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52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6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9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5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3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3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9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6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9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49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37 | ||
1538 | [사용법] | [안캠코더] 도와주세요. | lkj2*** | 2014-10-07 | 21546 |
1537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녹화시 종료 | kokoko*** | 2014-10-06 | 21557 |
1536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중에 심하게 버벅여요~22 | juhoon*** | 2014-10-01 | 17743 |
153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후에 심하게 버벅여요 | juhoon*** | 2014-09-30 | 22142 |
1534 | [사용법] | [안카메라] 외국인 이용 방법.. | junt*** | 2014-09-30 | 17624 |
1533 | [기타] | [안카메라] 안툴즈제품은 무료인가요? | ahd*** | 2014-09-30 | 14162 |
1532 | [사용법] | [안카메라] url 부분 임시로 닫을순 없나요? | luciper*** | 2014-09-30 | 14009 |
1531 | [사용법] | [안카메라] 오류납니다 | ims*** | 2014-09-30 | 14418 |
153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재생 오류 | vbn3*** | 2014-09-29 | 21213 |
1529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한게 어두워요 | mjmj0*** | 2014-09-29 | 13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