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51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6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9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5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3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3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9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6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9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48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37 | ||
1518 | [기타] | [안카메라] 로그인보호서비스 | sol27*** | 2014-09-20 | 14836 |
1517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빨간줄.. | yourelo*** | 2014-09-18 | 18787 |
1516 | [캡쳐] | [안카메라] 아 | wowns0*** | 2014-09-17 | 17825 |
1515 | [오류] | [안캠코더] mayplekeeper ??? | syh1*** | 2014-09-14 | 27154 |
1514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빨간줄.. | yourelo*** | 2014-09-12 | 25840 |
1513 | [사용법] | [안캠코더] 확장자변경 wmv(급) | ceo5pri*** | 2014-09-12 | 26018 |
1512 | [사용법] | [안캠코더] 커서까지 나오게 녹화는 안되나요? | nahm0*** | 2014-09-11 | 22294 |
1511 | [사용법] | [안캠코더] 아 장난하나 뭐 이딴게다있어 스크롤바까지... | skim*** | 2014-09-04 | 24730 |
1510 | [기타] | [안카메라] 광고메일좀 적당히 보내십시오 ㅠㅠ | alwayso*** | 2014-09-03 | 20233 |
1509 | [사용법] | [안카메라] 회원정보 변경 요청의 건입니다. | iby*** | 2014-09-02 | 187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