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68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1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3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11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5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8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33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0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5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9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77 | ||
1388 | [캡쳐] | [안카메라] 캡쳐시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옵니다. | olle*** | 2014-04-11 | 21125 |
1387 | [사용법] | [안카메라] 윈도우 8.1 업데이트후... | anes*** | 2014-04-09 | 17950 |
1386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아이콘을 작동시키면 오류화면이 뜹니다 | mkl*** | 2014-04-09 | 20413 |
1385 | [사용법] | [안캠코더] 제가 졌습니다. | dliiii*** | 2014-04-09 | 25016 |
1384 | [사용법] | [안카메라] 마지막 문의.. 몰라요 말고 다른대답부탁드려요 | dliiii*** | 2014-04-08 | 15379 |
1383 | [사용법] | [안카메라] 재문의!! | dliiii*** | 2014-04-08 | 18855 |
1382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 녹화 시 마우스 부분 노출 | xodn1*** | 2014-04-07 | 23989 |
1381 | [사용법] | [안카메라] 원도우 8.1은 사용을 못하나? | vhrxks*** | 2014-04-06 | 17035 |
138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소리 작아요. | eib*** | 2014-04-06 | 21417 |
1379 | [사용법] | [안카메라] xvid 코덱 설치했는데도 또 설치하라고 | haju*** | 2014-04-04 | 174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