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809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9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8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3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6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77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4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97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0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56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74 | ||
2088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가 다운되지 않습니다. | dakorsanj*** | 2017-08-28 | 23410 |
2087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드 실행 오류 | wfami*** | 2017-08-24 | 34248 |
2086 | [오류] | [안캠코더] 문의 | wfami*** | 2017-08-24 | 29705 |
2085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불가 | shm*** | 2017-08-23 | 15656 |
2084 | [기타] | [안카메라] 라이선스문의 | cen*** | 2017-08-14 | 16049 |
2083 | [사용법] | [안녹음기] 켜지지가않아요 | gys*** | 2017-08-08 | 18722 |
2082 | [오류] | [안녹음기] 잘쓰고있는데 | gys*** | 2017-08-07 | 21242 |
2081 | [설치]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합니다. 안캠코더 다운로... | good*** | 2017-08-07 | 29097 |
2080 | [사용법] | [안캠코더] 재문의: 녹화된 영상을 보니 화면이 둘로... | nocar*** | 2017-07-26 | 30295 |
2079 | [사용법] | [안녹음기] 탈퇴 | suen*** | 2017-07-23 | 17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