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70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1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3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122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6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8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3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0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6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98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77 | ||
1358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음 소리가.. | rmflstjgu*** | 2014-03-07 | 22777 |
1357 | [기타] | [안캠코더] 안캠코더는 신버전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 sksm*** | 2014-03-07 | 23563 |
1356 | [사용법] | [안카메라] 질문이요 | lee970*** | 2014-03-07 | 17257 |
1355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캡쳐시 흰색화면만 나오는데 어찌... | aihfsd*** | 2014-03-07 | 18169 |
135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하다가 다른 화면 겹치면 어떻게 되나요? | inf5*** | 2014-03-07 | 20664 |
1353 | [사용법] | [안카메라] 라이트버전에서 캡쳐했을때 저장위치 | vixx0*** | 2014-03-07 | 18512 |
1352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했는데 파일이 없어요.. | perg*** | 2014-03-07 | 26269 |
1351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할때 모니터 방향문제요 | perg*** | 2014-03-07 | 26530 |
1350 | [사용법] | [안캠코더] 안녕하세요!! | heisenjoy2*** | 2014-03-07 | 22221 |
1349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너무 잘 쓰고있습니다- ^^ | ghdnd*** | 2014-03-07 | 14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