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 ||
사용OS | |||
작성자 | ljk0*** | 조회수 | 21976 |
등록일 | 2013-02-20 13:02:00 |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 |
| 2013-02-20 14:01:3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1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4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13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6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9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3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0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6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99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80 | ||
1318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 화면이 이상합니다 | y***bb*** | 2014-03-01 | 11815 |
1317 | [사용법] | [안카메라] MFC응용프로그램 문제있습니다. | sgsar*** | 2014-03-01 | 12791 |
1316 | [기타] | [안카메라] 문의사항 | woojin2*** | 2014-02-28 | 14672 |
1315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재생중 화면 끈김현상 | rkd1*** | 2014-02-28 | 19849 |
1314 | [캡쳐] | [안카메라] 안카메라 연속 캡처가 안돼요 | suyen*** | 2014-02-26 | 13670 |
1313 | [오류] | [안캠코더] 똑같은 질문 여러번 드리는데요... | h5tju*** | 2014-02-25 | 21092 |
1312 | [사용법] | [안카메라] 동영상강의 녹화오류로 실행불가 | rev*** | 2014-02-25 | 17590 |
1311 | [기타] | [안카메라] 저기 | dla6*** | 2014-02-24 | 13294 |
131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한 모니터 크기에 따른 영상 찌그러짐... | skqms*** | 2014-02-24 | 21940 |
130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영역을 전체화면으로 설정하고 녹화하면... | gw4*** | 2014-02-21 | 20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