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항상 위 유지와 녹화 끝내기 시간 설정 | ||
사용OS | |||
작성자 | ghytf*** | 조회수 | 24687 |
등록일 | 2013-03-31 15:14:53 |
윈도우 7이라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안캠코더가 원래 어떤 실행창을 보다 항상 앞에 있어야 하는데 자꾸 뒤로 가네요... 항상 위라고 설정도 했거든요. 그리고 녹화 끝나는거 시간 설정을 했는데도 시간이 지나도 계속 녹화를 하고 있어요. |
neon*** | | 2013-03-31 15:43:22 | |
윈도7도 잘되는데 삭제후 재설치 해보고 안되면 아래 운영자분에게 메일 남기세요. 1대1 연락와서 철해줌 영자님 해결해주세요. | ||
| 2013-04-01 09:09:4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항상 위 설정과 녹화종료 시간 설정을 자체 테스트 해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래 진행 순서데로 설정을 해보신 뒤 같은 증상이 발생하면 저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안캠코더 항상 위 설정 방법: =>우측상단 환경설정 클릭->일반설정 항상 위 유지 체크 후 OK버튼 클릭으로 저장 녹화종료시간 설정 방법: =>우측상단 환경설정 클릭->예약설정 탭 클릭->하단 타이머 설정에 종료시간 지정 후 OK버튼 클릭으로 저장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95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7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9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31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5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3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9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7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4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54 | ||
2138 | [캡쳐] | [안카메라] 화면 설정에 관하여 | izza*** | 2019-07-01 | 21578 |
2137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사칭문의 | sikidd*** | 2019-05-29 | 26402 |
2136 | [사용법] | [안카메라] 로인그인 했는데 브라우저가 안없어지고 이... | ssbcd*** | 2019-05-26 | 18771 |
2135 | [기타] | [안카메라] 안카메라 사용시 재로그인 반복 | ko0*** | 2019-05-21 | 17875 |
2134 | [사용법] | [안카메라] 캠코더 설치 및 녹화오류 | dks4*** | 2019-05-09 | 16766 |
2133 | [기타] | [안카메라] 팝업창 | demian*** | 2019-04-29 | 21288 |
2132 | [사용법] | [안카메라] 회원 탈퇴 방법 | byl6*** | 2019-04-16 | 20828 |
2131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처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 eva1*** | 2019-04-08 | 19717 |
2130 | [캡쳐] | [안카메라] 모니터를 바꾸고 난뒤 캡쳐가 제대로 안됩니다. | resp*** | 2019-04-05 | 26067 |
212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드 녹화시 XVID 설치를 해야 된... | ochc*** | 2019-04-03 | 385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