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재생이 안되요 | ||
사용OS | |||
작성자 | angel5*** | 조회수 | 24114 |
등록일 | 2013-06-13 15:01:30 |
안녕하세요,,, |
| 2013-06-13 15:20:22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영상을 보고 외장하드에 저장을 하고 재생을 하면 안 나옵니다,,"라는 말씀은 녹화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그파일을 외장하드에서 재생시키면 안된다는 말씀이신가요 아님 녹화자체가 안된다는 말씀이신가요? 만약 정상적인 녹화파일이 외장하드에서 재생이 안되는 거라면 사용중이신 PC환경에 따라 수많은 원인이 존제하므로 글만보곤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을 듯 합니다. 또한 녹화가 안되는 경우 역쉬 자세한 설명을 들어야 해결이 가능할 듯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6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9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8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4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8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6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9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35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6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286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20020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507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126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895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921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965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839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731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5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