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녹음기 설정에러-2 | ||
사용OS | |||
작성자 | dst1*** | 조회수 | 16799 |
등록일 | 2013-06-25 18:32:01 |
안녹음기 설치후 설정을 열면 전체창이 나오지 않고 확인버튼이나 X버튼이 없고 꺼지거나 끌수도 없습니다 |
| 2013-06-25 19:19:36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터입니다. 안녹음기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버튼을 누르면 파일설정, 볼륨설정을 할 수 있는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이때, 설정창 우측 상단에는 X버튼, 센터 하단에는 확인버튼이 나타나도록 되어있습니다. 위 버튼이 보여지지 않는 경우 대개 PC의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모두 닫고 다시한번 실행하여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되지 않을 경우 재부팅 후 다시 실행하면 다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도 저희 안툴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4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9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8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3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7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6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8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3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5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280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20004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500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116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882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907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956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819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690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