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원격지원 관련해서 연락드렸는데 아직 연락이 안오네요 | ||
사용OS | |||
작성자 | qweryu*** | 조회수 | 19230 |
등록일 | 2013-06-27 16:00:56 |
| 2013-06-27 16:46:3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회원가입시 적어주신 번호가 없는 국번이라고 나옵니다.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바로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3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6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4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13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94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4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9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2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67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47 | ||
728 | [사용법] | [안캠코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 | dakorsanj*** | 2013-04-15 | 20390 |
727 | [사용법] | [안녹음기] 오류 메세지 | sys2*** | 2013-04-14 | 19898 |
726 | [사용법] | [안캠코더] 일시정지 | phj1*** | 2013-04-14 | 20959 |
725 | [사용법] | [안카메라] RealTek | alstjd7*** | 2013-04-13 | 15632 |
724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캠코더와 안녹음기 실행시 실행중이던 인... | yune*** | 2013-04-12 | 28691 |
723 | [사용법] | [안카메라] 소리 | qkr2*** | 2013-04-12 | 21468 |
722 | [사용법] | [안카메라] 카메라 캡처 화질문제에대하여 | uni8*** | 2013-04-12 | 23094 |
721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중 일시정지 할수 없나요 | sys2*** | 2013-04-11 | 22383 |
720 | [사용법] | [안카메라] 화면이 왜 이렇게 캡쳐가 되죠? | wprlfwn*** | 2013-04-11 | 20657 |
7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옆화면이 짧려서 녹화되는데요 | tiburon*** | 2013-04-11 | 22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