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로그인에 관한 질문입니다. | ||
사용OS | |||
작성자 | quiz*** | 조회수 | 19622 |
등록일 | 2013-04-28 14:19:25 |
로그인을 해도 안캠코더로 클릭하면 계속해서 로그인하라는데 어제도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해결책을요. |
| 2013-04-29 13:26:0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홈페이지에 등록된 최신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하십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download.html 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제품을 다운로드후 재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래도 되지 않는다면 저희 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답변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안툴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2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4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1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2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87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5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3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6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00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97 | ||
1778 | [오류] | [안캠코더]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 | kknu*** | 2015-03-25 | 23794 |
1777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 iphy*** | 2015-03-25 | 24870 |
1776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할때 리모콘 위치 문의 | piwg*** | 2015-03-25 | 20988 |
1775 | [오류] | [안카메라] 캡처하고 나서 일부만 보여집니다 | ghjr*** | 2015-03-25 | 20586 |
1774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기능이 갑자기 되다가 안되다가 ㅡ... | slove0*** | 2015-03-25 | 20445 |
1773 | [사용법] | [안캠코더] 화질 설정방법 | gkstn0*** | 2015-03-25 | 27902 |
1772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캠코더의 녹화시점 수정 건의 | 021*** | 2015-03-24 | 25120 |
1771 | [오류] | [안캠코더] 송준호대리님, | jungb*** | 2015-03-24 | 23264 |
1770 | [기타] | [안카메라] 마케팅 담당자 | hoo2*** | 2015-03-24 | 20105 |
1769 | [오류] | [안카메라] 캡처하면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오네요 | pfkq*** | 2015-03-24 | 327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