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0kb 오류 해결이 안됩니다. (코덱 설치 문제 아님) | ||
사용OS | |||
작성자 | nfo*** | 조회수 | 22348 |
등록일 | 2013-04-29 10:49:05 |
안녕하세요. |
| 2013-04-29 13:31:41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파일사이즈가 0KB일 경우는 거의 코덱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설치되었더라도 코덱충돌로 인하여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통합코덱등이 설치되어 있는건 아닌지 확인부탁 드리며, 사용하지 않는 통합코덱은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삭제하신 후 XVID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충돌이 발생한 시스템을 정리하는 기능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재설치 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 입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scHQ==&cate1=JkhY&cate2=&page=1&type=&search=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방법을 확인하시어 문제해결을 하시기 바랍니다. 늘 저희 안툴즈에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다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7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1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7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3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4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03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7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0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59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53 | ||
428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파일을 이어 녹화하기는? | huee0*** | 2013-01-21 | 23870 |
427 | [오류] | [안캠코더] 짜증나네요 | jk9*** | 2013-01-20 | 21912 |
426 | [사용법] | [안카메라] 4.7 너무 어려워요 | ssc*** | 2013-01-18 | 16955 |
425 | [사용법] | [안캠코더] window7인데요 음질의 에코가 심합니다. | rohsi*** | 2013-01-18 | 20071 |
424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작동 | ith*** | 2013-01-17 | 17088 |
423 | [회원] | [안카메라] 주민번호와 비밀번호 | dldn*** | 2013-01-17 | 15162 |
422 | [사용법] | [안캠코더] 문제 화면 카피 첨부 합니다~한 번 더 ... | dkszoa3*** | 2013-01-16 | 17024 |
421 | [사용법] | [안캠코더] 헤드셋 마이크 녹화 | iim74*** | 2013-01-16 | 19849 |
420 | [캡쳐] | [안카메라] 시작메뉴를 눌렀을 때 나타나는 메뉴들을 캡쳐 | glal*** | 2013-01-16 | 14842 |
419 | [사용법] | [안캠코더] 몇 번은 성공 했는데요~같은 방법으로 해... | dkszoa3*** | 2013-01-15 | 179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