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전체화면으로 전환된 웹페이지에서 빠져나가려면 | ||
사용OS | |||
작성자 | knhee*** | 조회수 | 16662 |
등록일 | 2013-05-22 14:33:15 |
전체 화면 상태로 녹화 진행 후 종료가 원만치 않던 중에 녹화 자체는 종료되었으나 전체화면의 웹페이지로 남아 새로운 녹화 등을 일체 진행할 수 없습니다. |
| 2013-05-22 15:25:22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현상은 최신버전인 3.0버전이 아닌 구버전을 사용하는 중에 발생하는 현상으로 파악됩니다. 우선 우측하단에 있는 안캠코더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 가운데 정렬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사용중이신 버전이 최신버전인 3.0인데 이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4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9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8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3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7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6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8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3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4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277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20002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497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108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876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906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955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815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687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5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