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실행이 되지 않아요! | ||
사용OS | |||
작성자 | bojang*** | 조회수 | 27853 |
등록일 | 2012-04-09 08:50:25 |
정상적으로 인스톨을 했는데 |
| 2012-04-09 09:44:05 | ||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고객센터입니다. 안카메라를 정상적으로 설치하셨는데 실행이 안되는이유는 인스톨을 하실때 중간에 설치가 제대로 안되었거나 방화벽을 해제하시지않아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컴퓨터 제어판에 들어가셔서 윈도우 방화벽을 실행하신다음 사용하지않음에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2012-04-10 11:06:35 | ||
안녕하십니까 안카메라 입니다. 안카메라 실행시에 아무런 반응이 않나오는 증상이신지요? 먼저. 안카메라 설치폴더에 정상적으로 파일이 존재 하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을경우 "C:\Program Files\AHNSOFT\ancamera3\" 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당 폴더에 다음과 같은 파일이 존재 하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ancamera4.exe 또는 ancamera3.exe ancameraup.exe, uninstall.exe , ancamera.ini 만약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설치가 정상적으로 않되었거나 삭제된 것으로 보이며 재설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파일이 모두 존재하나 실행되지 않을 경우, 이들 파일의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표기 되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아이콘이 흰색으로 나올경우, 타 프로그램에 의해 실행되지 않은 증상으로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후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프로그램인지 모를경우 안전모드에서 정상적으로 실행 여부를 확인하시고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중 하나씩 종료 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경우 저희 고객센타에 연락을 하시거나 메일 을 통하여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와 백신 프로그램을 어떤 제품으로 사용하시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10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4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62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6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30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39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8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8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895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