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 여성스타일
안툴즈 소개안카메라 소개안캠코더 소개안녹음기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아이디어제안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몇 번은 성공 했는데요~같은 방법으로 해도 또` 안되네요~ㅎ~
사용OS
작성자 dkszoa3*** 조회수 16773
등록일 2013-01-15 22:25:43
친절한 답변 고맙습니다~~

새로 다운 받아서~몇 번은 성공 했습니다~ㅎ~

시작>안캠코더>로그인>저장 버튼>우 상단 빨강 녹화~>검정으로 변한네모 클릭 정지>>

이렇게 똑 같은 방법으로 하였는데~~ 흔적도 없이 맹탕으로 나오네요~ㅎ~

녹화 중 정상적으로 녹화 중인 것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으 없는지요~?~

한 번 더 수고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3-01-16 13:59:39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새로 설치 후 몇번 성공하셨다고 하시니 코덱과는 관련이 없어 보입니다.

그 외에, 안되는 이유로...
녹화방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거나 엑티브 엑스를 통해 실행된 경우로 생각됩니다.

인터넷강의등 특정 사이트에서는 화면녹화를 방지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가 있으며, 보통 엑티브엑스나 보안모듈 설치시 설치됩니다.

프로세스 목록을 하나씩 찾아보셔서 필요없거나 의심가는 파일을 종료 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회원 가입 처리 중입니다.


모니터화면캡쳐하는방법

녹음하는프로그램

동영상이미지켑쳐

로그인없는안카메라다운받기

안카V5.3다운

안켐코더다운로드

가입없는안카메라v라이트사용방법

인터넷사진켑쳐프로그램

가입필요없는ancamera3다운

ebs캡처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