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카메라 3.0 버전 다운로드 오류 | ||
사용OS | |||
작성자 | young*** | 조회수 | 23542 |
등록일 | 2013-03-02 07:35:06 |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3.0버전을 다운로드 하였는데요. 안카메라.exe가 바로가기에 우선 설치 되어서 이것을 클릭하니 (연결 된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ancameraupdate.exe 파일을 찾는 중입니다. 파일을 직접 찾으려면 [찾아보기]를 클릭하십시오) 라고 떠서 찾아보기를 누르고, 안을 클릭했어요. 그러자 안카메라가 실행이 되었지만 Unable to write to C:\Camera.ini 라는 오류가 계속 적으로 반복적으로 뜨면서 닫기를 눌러도 계속적으로 뜨고 안카메라는 닫기도 되지 않아서 작업 관리자로 프로그램을 겨우 닫았습니다. 몇 번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봐도 똑같은 현상이 반복되는데요. 뭐가 문제인 것인지.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설치와 사용이 가능한지 해결방법을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류 화면들을 첨부파일로 첨부드리니 확인해주시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young4*** | | 2013-03-02 12:14:41 | |
어떤 OS 를 사용하시나요? 본 게시판에 이런 질문은 처음 올라 오는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은 잘되고 있는 방증일듯 한데.. 그렇다면 남과 다른 내 PC 환경은 무엇이길레 나만 안될까요? 이를 먼저 고민후 질문을 다시 올리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
young4*** | | 2013-03-02 12:15:03 | |
운영자님께 월요일 원격지원을 요청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 ||
young4*** | | 2013-03-02 12:15:31 | |
아 본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보시면 일부 외산백신이 안카메라를 바이러스로 오진하고 있는데요. 혹시 백신의 문제는 아닌가요? | ||
| 2013-03-02 14:44:41 | ||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고객센터입니다.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XP및 윈도우7 64비트에서 테스트 해보았으나 정상실행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나, 고객님 PC의 경우 백신이 설치되어 ancameraupdate.exe파일을 삭제 또는 엑세스 거부를 시키는게 아닌가 합니다. 국내 백신일 경우 묻고 답하기에 새글로 달아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 제외처리 할 수 있도록 해당 업체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백신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백신 환경설정에서 제외처리를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가끔 블로그나 웹사이트등을 통해 불법적인 프로그램이 유통되어 그로인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으니 안카메라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등 대형 포탈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공식 자료실을 이용해 주실것을 권해드립니다. 보다 좋은 안카메라가 되도록 늘 노력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7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6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2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4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5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19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95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799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40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56 | ||
2138 | [캡쳐] | [안카메라] 화면 설정에 관하여 | izza*** | 2019-07-01 | 21486 |
2137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사칭문의 | sikidd*** | 2019-05-29 | 26318 |
2136 | [사용법] | [안카메라] 로인그인 했는데 브라우저가 안없어지고 이... | ssbcd*** | 2019-05-26 | 18713 |
2135 | [기타] | [안카메라] 안카메라 사용시 재로그인 반복 | ko0*** | 2019-05-21 | 17807 |
2134 | [사용법] | [안카메라] 캠코더 설치 및 녹화오류 | dks4*** | 2019-05-09 | 16679 |
2133 | [기타] | [안카메라] 팝업창 | demian*** | 2019-04-29 | 21133 |
2132 | [사용법] | [안카메라] 회원 탈퇴 방법 | byl6*** | 2019-04-16 | 20753 |
2131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처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 eva1*** | 2019-04-08 | 19636 |
2130 | [캡쳐] | [안카메라] 모니터를 바꾸고 난뒤 캡쳐가 제대로 안됩니다. | resp*** | 2019-04-05 | 25979 |
212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드 녹화시 XVID 설치를 해야 된... | ochc*** | 2019-04-03 | 38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