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win7다운됨 | ||
사용OS | windows7 Professional SP1 x64 | ||
작성자 | khg*** | 조회수 | 14107 |
등록일 | 2013-10-23 18:11:02 |
안녕 하세요? 좋은 프로그램 고맙고, 잘 쓰고 있습니다. xp 에서는 장시간 녹화가 잘되나(5시간) win7 에서는 약2시간도 안되어서 컴퓨터 자체가 다운됩니다. v3 끄고 해보라고 해서그렀게 해 보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해결방법 부탁 드림니다. 수고하세요.... |
| 2013-10-24 09:04:4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 가지고 정확한 판단은 힘들지만 사용중이신 pc의 리소스 부족으로 인해 pc가 다운되는걸로 파악됩니다. 안캠코더를 제외한 다름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하신 뒤 다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5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98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8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40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80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6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8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3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5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282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20011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506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123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886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915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963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826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703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