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카메라 마케팅센터 스팸전화 | ||
사용OS | windows7 Home Basic SP1 x86 | ||
작성자 | 0ul*** | 조회수 | 16719 |
등록일 | 2013-11-19 14:29:25 |
어제 오늘 연달아 3번이나 안카메라 마케팅부서라고 전화가 왔는데 제이름을알고 전화햇더군요. 개인정보 어찌 알았냐고 물으니 그냥 끊어 버리네요.다시전화했더니안내멘트로 문의사항은 070 4194 1162로 전화하라고 나오길레 전화를 해보니 받지않네요. 이건 뭐거부의사를 밝힐려고 해도 받지도 않고 안카메라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계속 통화 중이고 장난 하십니까?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번호는 회원 가입시 이밴트 정보 동의를 해주신 라이나생명 이밴트 부서로 확인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sQEQ==&cate1=LkZdQR0l&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라고 다른분 글에댓글 다셨던데 정보동의했으니 알아서 해라 그런뜻인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있다면 얘기해보시죠. 위와 같은 무성의한 댓글만 달지말고 말입니다. 방법이 없다면 회원탈퇴를 하면 되겠군요.가입시 동의를 한거지 탈퇴를 한다음에도 사용하라고 한적은 없으니 말입니다. 만약에 탈퇴를 했는데 계속 전화가 온다면 어찌 할겁니까?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
| 2013-11-19 15:33:31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070-4194-1162 번호를 사용중인 라이나 생명은 확인해본결과 저희 안툴즈와 무관하게 회원님의 정보를 입수하여 스팸전화를 하는것으로 파악되어 이에 수사중 입니다. 빠른시일안에 처리될 수 있도록 조취를 취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안툴즈와는 무괌함을 말씀드리며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8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1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9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5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1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36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6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6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88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