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 여성스타일
안툴즈 소개안카메라 소개안캠코더 소개안녹음기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아이디어제안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제 3자 정보제공에 대하여 명확하고 올바르게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사용OS windows XP Professional SP3
작성자 xpt*** 조회수 12645
등록일 2013-11-07 14:57:09

업무중에 정말 발음 안좋은 여자분께서 정말 속사포처럼 말씀하시더군요.
정말 보험사랑 연관도 없는 안카메라 회원정보를 활용하여 전화하신 거더군요.

참고로 저는 모든 사이트의 회원가입시 SMS,메일동의, 제3자 동의를 철저히 확인하고,
동의하지 않는 사용자입니다. 그런데 이 무슨 일일까요?

안카메라 들어와서 관련 근거를 확인했습니다.



1. 이런 관련 고객문의가 꽤 있더군요. 그런데 다 아래와 같이 짧고 간략하게 답변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회원가입시 사용자 동의에 따른 이벤트 관련하여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oZGA==&cate1=MUdI&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링크의 내용은 니가 동의했으니 한거고, 싫으면 1번만 거부하면 되니, 시비걸지마. 식의 답변이더군요.


2. 그래서 회원가입을 해봤습니다.

아래의 오류가 있더군요(첨부파일 참조)
1) 체크박스와 상세내용이 잘못 배치되어 있더군요. 마치 교모하게 속인것처럼
2) 보통의 경우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먼저 받고, 그 다음에 제 3자 동의를 받지요.
그런데 제 3자 동의가 애매모호한 위치에 있네요. 마치 중간에 넣어 그냥 체크됐으면 하는 바램처럼 보이게.


3. 그 후 다시 저 위에 답변해주신 참조페이지를 보니, 참...............

만약 고객님께서 이러한 이벤트의 대해서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고 참여를 하였다면,
--> 인지할 수 없게 교모히 가린것은 아니구요?

'수신거부' 의사 1회만 밝혀 주시면, 간단하게 참여거부가 되고,
--> 그러게요. 간단하게 거부의사만 밝히면 될껄, 제가 왜 이따위 시간과 노력을 쏟아붓고 있을까요?

의구심이 드시는 회원님은 다시 한번 가입을 시도해 보시면서 이번엔 천천히 살펴 보고 입을 시도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 네네~ 결국 의구심이 들어, 회원가입까지 시도해봤네요. 그런데 의구심이 든다는 걸 아시긴 하시나봐요.
알면서 대체 왜 의구심이 들게 만듭니까?????????

저희 안툴즈는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속에서 항상 오늘 보다 더욱 개선된 프로그램을....
--> 이런식으로 하신다면 미래에 안툴즈를 이해하고 협조하는 회원이 몇이나 될까요?



이렇다할 수익구조없이 좋은 무료프로그램 만들기 힘드신거 압니다. 진심으로 박수도 보내드리구요.
하지만 이런 관련도 없는 업체들에게 마구잡이식 마케팅 정보 제공
회원을 속이려드는 가입구조
더더욱 신뢰를 잃게되고, 의구심만 쌓여가게 하는 고객문의 답변
정답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수신거부 하면 될껄.
왜 이리 장황하게 설명드리는지, 부디 헤아리시고,
개선하시길 바랍니다.
답변글 기대하겠습니다.


P.S. 처음엔 열받아 쓰다가, 쓰다보니 막 안스러워지네요.
안스러워지는 잡다한 회사 되지 마시고,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대표기업이 되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3-11-07 17:19:49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회원가입시 나오는 이벤트 관련하여 좀 더 명확하게 보일수 있도록 개발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안툴즈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xpt*** |   2013-11-07 18:48:46  
예상했던 짧고 굵은 답변 주셨네요... IT종사자로써,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일임을 알고 있으니 개발팀에 꼭 전달하여 바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몰랐었는데 이미 안툴즈 검색시 아예 안툴즈 회원가입, 안캠코더 회원가입이 연관검색어로 뜨더군요. 저처럼 이미 격분하시어 자세히 포스팅한 분들도 계시구요. 지켜보겠습니다. 부디 이런 부정적인 이미지를 지우고 더욱 발전하는 안툴즈가 되기를....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3077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4404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8592
공지 [회원]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안툴즈 2014-09-26 197457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3205
공지 [오류]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안툴즈 2013-01-04 157362
공지 [회원]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안툴즈 2015-02-23 151157
공지 [사용법]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안툴즈 2013-02-27 119162
공지 [사용법]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안툴즈 2013-03-08 117883
공지 [기타]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안툴즈 2015-03-09 89604
1508 [기타] [안캠코더] 안캠코더로 촬영해서 보니 소리가 안들리네요 pae*** 2014-08-29 21166
1507 [오류] [안캠코더] 녹화 후 영상 끊김 현상.... suk*** 2014-08-27 39560
1506 [기타] [안카메라] 문의드립니다 cnn4*** 2014-08-26 14721
1505 [기타] [안카메라] 메일링수신 해제했는데 계속 메일이 오네요. good*** 2014-08-26 18599
1504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더 오류 rwj*** 2014-08-26 24976
1503 [오류] [안카메라] 캡쳐화면 오류 songi*** 2014-08-26 23448
1502 [사용법] [안캠코더] 외부소리.. gofl*** 2014-08-25 24582
1501 [오류] [안카메라] 캡처 화면 오류 nig*** 2014-08-24 23995
1500 [오류] [안캠코더] 동영상 재생시 화면이 깜빡거려요 jmm0*** 2014-08-20 25710
1499 [사용법] [안카메라]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ddojjon*** 2014-08-18 14264






회원 가입 처리 중입니다.


인터넷강의녹화

동영상캡처프로그램추천

판도라tv영상캡춰

곰플레이어동영상캡처하는방법

게임녹화

로그인없이안카메라구버전사용하기

가입필요없는안카메라vlite다운

무료안카메라V5.0다운로드

곰tv동영상캡춰

로그인필요없는ancamera사용방법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