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0kb 오류 | ||
사용OS | |||
작성자 | sunghyun0*** | 조회수 | 16655 |
등록일 | 2013-08-07 23:45:32 |
녹화 끝내고 실행시켜보니 파일0kb 손상이라고 뜨네요.... 공지사항에 올라온대로 코덱 직접설치도 했는데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오류 안뜨고 재생되나요? |
| 2013-08-08 09:05:5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녹화파일이 0kb로 나오는 경우의 대부분의 원인은 정상적인 종료를 하지 않으셨거나 코텍충돌 문제입니다. 녹화를 종료 하실때는 반드시 종료버튼 클릭으로 종료를 하셔야 정상적인 파일이 만들어집니다. 또한 코덱 문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scHQ==&cate1=JkhY&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4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63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3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7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1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81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14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0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95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