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랙이....... | ||
사용OS | |||
작성자 | rlaguswl0*** | 조회수 | 13781 |
등록일 | 2013-08-13 18:26:01 |
녹화를 했는데 확인해 보니깐 랙이 자꾸 걸려요... 분명히 녹화를 할 때는 랙이 걸리지 않았는데 녹화 후 확인해 보니 랙이 심하게 걸려있네요 |
helpi*** | | 2013-08-14 12:12:56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렉이 걸린다는 말씀은 녹화한 파일을 재생해 보니 끊김현상이 발생한다는 말씀이신지요? 간혹 시스템의 지원이 모자른 상태에서 녹화시 이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서 프레임(초당 찍는 사진수)을 급격히 다운 시켜 녹화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녹화전에 작업관리자등을 보고 CPU 사용량과 메모리 사용량이 FULL (100%) 인지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3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7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5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1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9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5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0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2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70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52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321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20025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516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132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915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930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975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902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801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5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