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녹화시 AnCamcorder MFC 응용 프로그램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오류 | ||
사용OS | windows7 Enterprise SP1 x86 | ||
작성자 | skqms*** | 조회수 | 27122 |
등록일 | 2014-02-12 11:27:55 |
녹화시 AnCamcorder MFC 응용 프로그램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오류가 뜨는데요 일반 네이버나 아프리카로 선택하고 하면 녹화가 잘되는데 꼭 전체화면으로 놓고 녹화를 하면 바로 위에 오류가 뜹니다. 듀얼모니터 설정을 했었는데 다시 해제를 했는데 그것과도 관련이 있나요:? |
| 2014-02-12 11:59:10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자체 테스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신 뒤 재실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skqms*** | | 2014-02-12 12:07:49 | |
자체 테스트를 해보셨다는게 어떤테스트를 말씀하시는거죠? | ||
| 2014-02-12 13:06:21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자체적으로 안캠코더를 설치하여 전체화면 녹화를 테스트해 본 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재설치를 해보시고 같은 증상이 있으시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gli*** | | 2014-02-25 06:17:08 | |
저도 똑같은 오류가 발생하네요. 최신버전으로 설치하여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에서 윈도위 최신업데이트 후에 다시한번 테스트해봐주세요. | ||
jun*** | | 2014-08-07 09:49:42 | |
홈페이지에서 최신의 버전을 설치했으나 동일한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동일한 파일로 다른 PC에서의 실행은 가능했습니다. 해당 PC들은 windows7 운영체제를 사용중입니다. | ||
yellows*** | | 2015-06-01 16:13:33 | |
저도 똑같은 현상입니다;; 전체화면 녹화시에만 그러고, 최신버젼 계속 다시 재설치해보고 재부팅도 해봐도 똑같은 현상입니다... 저도 윈도우7 사용중이구요... 해결 방법 없는건가요?? | ||
grow7s*** | | 2015-06-22 14:09:43 | |
녹하중 sncamcorder.mfc 의 중지로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녹화파일도 없습니다...그냥 날아갑니다.. 그간 쭉 그런대로 사용 되었는데..얼마전부터 오류 메시지 뜨네요...아정말 짜증..나네요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3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63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32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6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1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7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14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9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91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05 | ||
2088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가 다운되지 않습니다. | dakorsanj*** | 2017-08-28 | 23499 |
2087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드 실행 오류 | wfami*** | 2017-08-24 | 34342 |
2086 | [오류] | [안캠코더] 문의 | wfami*** | 2017-08-24 | 29781 |
2085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불가 | shm*** | 2017-08-23 | 15683 |
2084 | [기타] | [안카메라] 라이선스문의 | cen*** | 2017-08-14 | 16105 |
2083 | [사용법] | [안녹음기] 켜지지가않아요 | gys*** | 2017-08-08 | 18797 |
2082 | [오류] | [안녹음기] 잘쓰고있는데 | gys*** | 2017-08-07 | 21285 |
2081 | [설치]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합니다. 안캠코더 다운로... | good*** | 2017-08-07 | 29183 |
2080 | [사용법] | [안캠코더] 재문의: 녹화된 영상을 보니 화면이 둘로... | nocar*** | 2017-07-26 | 30387 |
2079 | [사용법] | [안녹음기] 탈퇴 | suen*** | 2017-07-23 | 17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