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캡처 화면 오류 | ||
사용OS | windows8.1 | ||
작성자 | nig*** | 조회수 | 23573 |
등록일 | 2014-08-24 23:07:29 |
안녕하세요?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고 안카메라를 설치했는데, 캡처가 제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네요. |
| 2014-08-25 09:00:2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첨부해 주신 파일이 빈 파일입니다. 다시한번 파일을 첨부 해 주시거나 오류에 관한 간단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9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6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9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3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5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2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8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6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4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