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녹화 후 영상 끊김 현상.... | ||
사용OS | windows7 Home Premium SP1 x64 | ||
작성자 | suk*** | 조회수 | 39338 |
등록일 | 2014-08-27 19:12:00 |
영상 녹화 후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프레임도 높여보고 녹화 화질도 낮추고 했는데 똑같네요....ㅜ.ㅜ 다른 저사양 pc에서 녹화한 파일은 재생이 잘 되는데 오히려 사양이 높은 피씨에서 녹화한 파일은 끊김 현상이 있네요... |
| 2014-08-28 09:02:1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녹화영상 끊김 현상은 대부분 PC 사양문제 또는 장시간 녹화를 진행 했을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허나 고사양 PC라 말씀을 해주신걸로 보아 PC 저사양보단 장시간 녹화에 따른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저희 안캠코더의 권장 녹화 시간은 대략 50~60분 사이입니다. 장시간 녹화를 하실때는 파일을 나눠 녹화 하시는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이후 짧은 시간 녹화 진행을 했는데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파일을 첨부해 주시거나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9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2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8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3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6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13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8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2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75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59 | ||
1588 | [기타] | [안카메라] 라이센스 문제(정확한 답변 요청드립니다) | sum*** | 2014-11-13 | 19089 |
1587 | [사용법] | [안카메라] 뭐가 이리도 어려운지.... | zheng0*** | 2014-11-12 | 18570 |
1586 | [사용법] | [안카메라] 몇시간 녹화가능함? | sno*** | 2014-11-12 | 19810 |
1585 | [기타] | [안캠코더] 코딩 관련해서 문의 | sh00*** | 2014-11-12 | 25451 |
1584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후 소리재생 안됨 | 꺼***꺼*** | 2014-11-12 | 19701 |
1583 | [사용법] | [안카메라] 사용문의 | zmxmcm0*** | 2014-11-12 | 17938 |
1582 | [사용법] | [안캠코더] 노트북에서도 녹음가능한가요? | kmup*** | 2014-11-12 | 26486 |
1581 | [사용법] | [안카메라] 모바일버전은 없나요 | network*** | 2014-11-12 | 18095 |
1580 | [사용법] | [안카메라] 아까 문의 드렸는데 | rktn2*** | 2014-11-12 | 14241 |
1579 | [사용법] | [안카메라] 크롬에서도 스크롤캡처가능한가요? | momozz*** | 2014-11-12 | 147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