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렉 발생 문의 | ||
사용OS | windows7 Ultimate SP1 x86 | ||
작성자 | nothi*** | 조회수 | 19945 |
등록일 | 2014-05-22 08:21:57 |
전체화면으로 녹화 후에 재생하면 소리는 제대로 재생되나 영상이 부드럽게 재생되지 않고 끊겨서 재생됩니다. 사양을 탄다고 생각되었으나 타 유료 프로그램 같은 경우 전체화면으로 하여도?제대로 작동됩니다. 안캠코더의 경우 전체화면으로 했을 때만 영상 재생에 렉 현상이?발생되네요. 저화질로도 해봤으나 마찬가지고요, 컴퓨터 사양을?타는 경우도 있다고 하셨는데요,?컴퓨터 사양이 어느 정도되야 이런 현상이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
| 2014-05-22 09:25:19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전체화면 녹화시 렉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말씀하신 거와 같이 사용중인 PC의 사양도 중요하며 녹화당시의 리소스 사용량과 녹화파일의 화질,시간 등 여러 요서가 복합적으로 작용합니다. 안캠코더의 권장 사양은 최소 펜티엄4 이상에 녹화시간은 대략 40~50분 사이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3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7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8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3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7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5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7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28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3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272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19990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485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096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866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897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946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804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660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