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녕하세요. | ||
사용OS | windows XP Home Edition SP3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1439 |
등록일 | 2014-11-12 13:36:46 |
별씨하고 별집하고 어떻게 다른가요 ? |
| 2014-11-12 14:33:56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별씨는 이미지파일을 수정은 불가하고 확인 및 인쇄만 가능한 뷰어기능의 프로그램이시며, 별집은 압축프로그램입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리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별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2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0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53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8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9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6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0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2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8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97 | ||
2078 | [기타] | [안녹음기] 탈퇴 | suen*** | 2017-07-22 | 19369 |
2077 | [설치] | [안녹음기] 안녹음기 다운이 안돼요ㅠ | mj7*** | 2017-07-21 | 20893 |
2076 | [회원] | [안녹음기] 탈퇴시켜주세요 | jheebl*** | 2017-07-13 | 18607 |
2075 | [캡쳐] | [안캠코더] 윈도우10로 안캠코더를 이용시 소리가 안... | at5*** | 2017-07-07 | 32313 |
2074 | [기타] | [안카메라] 안캠코더 | yuheec*** | 2017-07-06 | 22658 |
2073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오류 | doni*** | 2017-07-03 | 19998 |
2072 | [캡쳐] | [안카메라] 캡쳐 오류 | yui0*** | 2017-07-02 | 19270 |
2071 | [사용법] | [안카메라] 사진 이상 | zmdk*** | 2017-06-19 | 18498 |
2070 | [사용법] | [안녹음기] 잘 쓰다가 한달 전쯤부터 이런 메시지 뜨... | y9284*** | 2017-06-19 | 16518 |
2069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 후 자동 다운 현상 | doni*** | 2017-06-07 | 216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