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캡쳐] 문의드립니다 | ||
사용OS | 기타 | ||
작성자 | a22390*** | 조회수 | 11208 |
등록일 | 2014-11-11 16:17:17 |
제가 안캡쳐로 캡쳐한 파일을 삭제했었는데 |
| 2014-11-11 16:46:14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캡쳐파일은 저희가 따로 보관을 하지 않습니다. 사용 중 이신 PC의 휴지통을 한번 확인해 보시거나 휴지통 에서도 삭제가 된 상태라면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55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3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7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0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2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99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5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4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15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