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399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8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6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9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2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4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21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7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6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37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42 | ||
2068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는 잘 나오고 화면이... | happy04*** | 2017-05-19 | 32042 |
2067 | [캡쳐] | [안녹음기] 안캠코더 녹화중 컴퓨터 종료 | rlaqhr*** | 2017-05-18 | 23717 |
2066 | [사용법] | [안카메라] 오디오장치가 연결이 안되었다는데-- | 0305*** | 2017-05-16 | 21809 |
2065 | [사용법] | [안카메라] 예약녹화 실패 | varg*** | 2017-05-06 | 18586 |
2064 | [사용법] | [안카메라] 탈퇴 | leemw1*** | 2017-05-03 | 17637 |
2063 | [오류] | [안카메라] 온오프팝 제거바법 | shookjh*** | 2017-04-20 | 18269 |
2062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상단 같이 찍혀나옵니다 | choij*** | 2017-04-19 | 23207 |
2061 | [설치] | [안캠코더] 안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 grace*** | 2017-04-11 | 35667 |
2060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캡쳐 사용중 계속돼는 응답없음 ㅜ | dunhil*** | 2017-04-07 | 30052 |
2059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실행오류 | anne*** | 2017-04-03 | 19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