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705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5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29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8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40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7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6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8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3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05 | ||
908 | [캡쳐] | [안카메라] 연속캡쳐 속도가 느립니다 | dusen0*** | 2013-07-06 | 14853 |
907 | [설치]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 되어 원격지원 요청 | yeggo2*** | 2013-07-04 | 15342 |
906 | [기타] | [안카메라] 보험회사 전화 ㅡㅡ | mas3*** | 2013-07-04 | 14997 |
905 | [사용법] | [안카메라] 스크롤영역캡쳐가 안되요 | ysso*** | 2013-07-03 | 17920 |
904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어베스트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해요. | uujj1*** | 2013-07-02 | 19058 |
90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렉이 좀 심해요 | tjddnddl1*** | 2013-07-01 | 27649 |
902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운영자님회원가입시휴대폰인증질... | skyzzxx*** | 2013-06-30 | 15904 |
901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갑자기 꺼져요 | gge*** | 2013-06-29 | 19944 |
900 | [사용법] | [안캠코더] 다운받은 영상 ppt 삽입 후 재생이 안... | bum9*** | 2013-06-28 | 27710 |
899 | [사용법] | [안캠코더] 삼성노트북시리즈9쓰는데 녹음이 안되네여 | kyt*** | 2013-06-27 | 310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