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436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3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62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3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6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9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71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14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9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8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97 | ||
1958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화면 이상 | vej*** | 2016-03-30 | 20410 |
1957 | [사용법] | [안카메라] 캡쳐를 한번 하면 안카메라가 그대로 멈춰요 | nogi3*** | 2016-03-30 | 18400 |
1956 | [오류] | [안캠코더] 계속 createcapturebuffer... | sharon*** | 2016-03-25 | 24936 |
1955 | [캡쳐] | [안카메라] 안카메라스크롤캡처시잘림 | dla6*** | 2016-03-17 | 17324 |
1954 | [캡쳐] | [안카메라] 안카메라에서 캡쳐화면이 하얗게 나옵니다 | sini*** | 2016-03-16 | 19498 |
1953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안캠코더로 녹화 후 재생화면 까맣... | mjjan*** | 2016-03-13 | 27240 |
1952 | [사용법] | [안카메라] 켐코더 설치오류 | ante*** | 2016-03-10 | 21908 |
1951 | [캡쳐] | [안카메라] 안카메라에서 | ter*** | 2016-03-08 | 18791 |
1950 | [캡쳐] | [안카메라] 카메라가 원하는 영역으로 찍히지 않아요 | noh*** | 2016-03-03 | 16628 |
1949 | [사용법] | [안녹음기] 안녹음기 디바이스 목록설정 | 아옹개*** | 2016-02-16 | 21597 |